여행 커뮤니티

미래여행 커뮤니티

Re:이집트, 요르단, 이스라엘을 다녀오고 나서

작성자
남대표
작성일
2019-12-04 20:30
조회
865
후기 감사합니다.
여러 여행사들 중에 저희 미래 여행을 선택 해 주셨음을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기대에 부합하게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8박 9일의 이집트 일정은 나일강 쿠르즈여행을 4박 포함하고 나머지는 카이로에서 인터콘티넨탈 호텔을 사용합니다.
이집트 일정 만큼은 나일강을 따라 호화 쿠르즈선을 타고 밤에 이동하고 낮에 기항지에 내려서 관광 하는 이 일정이 확실히 좋습니다.

육로로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하면 사막길에서 볼 거리가 없는 허비하는 시간이 너무 많고 버스가 데려다 주는 더운 낮 시간에 유적지 방문은 너무 더워 조금 힘이 듭니다.
그래나 유적지들은 나일강을 끼고 있고 나일강에는 리버 쿠르즈가 잘 발달한 곳이기 때문에 이집트 여행 만큼은 꼭 쿠르즈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가 닿는 기항지는 바로 걸어서 갈 수 있는 유적지들이 있고 이곳에서 아침 식사 전에 일찍 관광을 할 수도 있고 선선한 아침 시간에 가서 관람 하기도 하고 더워지는 낮에는 배로 돌아 와서 쉴 수도 있는 이 일정이 정말 쾌적한 여행입니다.

오션 쿠르즈와는 달리 한 배에 약 100명 정도 규모의 승객이 이용하므로 붐비지 않아서 좋고 선실도 좁지 않고 일반 호텔 방 싸이즈이므로 바다 쿠르즈와는 크게 비교가 됩니다.
모든 방이 강변으로 여닫을 수 있는 큰 창문이 있고 나일강의 여러 쿠르즈 선사들 중에 미래 여행은 제일 신형 배로 5성급 투르즈를 사용 합니다.

바다 쿠르즈는 기항지 마다 따로 옵션 비용을 내고 투어 하게 하지만 나일강 쿠르즈는 이집트 일정의 모든 기항지 투어가 다 포함 되어있고 최상의 베테랑 한국인 지식 가이드의 훌륭한 설명과 함께 투어 하는 정말 좋은 여행입니다.

그래서 다녀 오신 분들이 말씀하시기를 "좀더 일찍 와 볼껄" 하시거나 "위험한 나라라고 자녀들이 만류해서 못 와 봤는데 전혀 위험한 나라가 아니네 ... " 라고 하십니다.

그리스의 철학자 소크라테스도 이집트 원정에서 그 많은 신전들과 사후의 세계관을 보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고 후세에 길이 남은 철학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
그가 남긴 말 중에 "누구나 인생에서 선한 일을 추구하는 사람은 죽고 사는 일에 연연해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이 옳은지 혹은 그른지만을 고민할 따름입니다.…"

이집트 일주는 정말 유익 한 여행입니다. 합셉수트 파라오는 모세의 양어머니 라고 추정 합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애굽(이집트)에서 출애굽전 생활이 어떠했을 거라는 추측도 할수 있어서 구약성서를 이해 하는데도 더욱 재미 있습니다.

꼭 한 번은 가 봐야 하는 여행지 중에 최우선 순위에 둬야 하는 여행지 입니다.


..
전체 0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이 취소되거나 연기된 고객님들께:

 

미래여행은

저희를 여기까지 키워 주신

고객분들과 끝까지 아름다운

동행을 하고자 합니다.

실시간으로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업데이트하여 

고객님들의 피해가

최소화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미래여행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