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미래여행은 가족같은 마음으로 동행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미래여행을 방문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상당히 큰 설렘과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저는 1980년대에 이태리에서 유학시절, 우연히 성지순례를 위해 미국에서 외국계 여행사를 통해서 온 한국인 단체로 부터 투어 가이드의 통역을 맡아 줄 수 있느냐는 전화를 받고 이태리인 가이드의 통역을 하러 나섰던 것을 처음으로 투어 가이드라는 직업을 갖게 되었고, 여행업과 인연이 되었습니다.

 

1988년 올림픽 이후, 한국의 여행자유화 바람을 타고 여행객이 급격히 증가함으로 인하여 유럽에도 한국인 여행사가 필요함을 절실히 느끼고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네델란드, 스페인 등에 유학 온 친구들이 모여서 유럽투어 네트워크가 자연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한국의 여행사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랜드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2년동안 유럽 랜드사를 운영을 해 오다가 2000년 9월 미국으로 옮겨 왔습니다.

 

미국으로 이주해 온 2000년부터 여행 동호회 처럼 “아름다운 동행” 의 맴버로 여행을 함께 해 오신 회원들의 성원속에서 2017년 1월에 새롭게 LA 한인타운의 중심인 윌셔, 웨스턴에 미래 여행사로 오픈하면서 부터 더욱 더많은 고객들의 사랑속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가 30대 때 다니던 유럽의 그 길들과 추억의 명소들, ‘여기는 이런 맛있는게 있는데’ ‘저기는 이런 멋진 경치가 있는데’ ‘이곳에서 식사를 하면 좋겠구나’ 이렇게 생각해 놓은 곳들을 우리 일정에다 넣었습니다. 브루셀의 그랑쁘랑스며 암스텔담의 풍차마을이며 제가 직접 운전을 하며 지나다녔던 그 아름다운 추억의 지역들을 우리 일정에서 절대 빼 놓을 수 없었습니다.

 

고속도로를 타고 이동하는 일정이라면 되도록 빨리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이 좋겠지만 노르웨이의 하당에르비다 국립공원과 피요르드는 버스를 타고 비카피엘 계곡과 산길을 드라이브하며 구석 구석 돌아보며 구경해야 제맛입니다.  터널을 통과하고 비행기로 이동하며 핵심일정을 다 빼놓고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만 신경쓰는 요즈음의 일정을 자랑하듯 내세운 타사의 광고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으로 일정을 만들다 보니 일정들이 더 늘어난 것도 있습니다.

 

미래 여행이 정성껏 만들어 모시는 이 아름다운 대 자연의 여행지에서 돋아나는 잎새마다, 피어나는 꽃 봉우리 마다, 조물주의 사랑의 메시지를 마음으로 읽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몸도 치유되고 마음도 감동되는, 역사의 이야기가 더욱 흥미로운 그런 여행지들을 모시고 가겠습니다.

 

오늘도 이 작은 지구촌에서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시고 미래에 더 넓은 우주 여행까지도 미래 여행과 함께 여행 하시게 되시기를 바라면서 인사를 드립니다.

 

 

미래여행 대표 남봉규

찾아오시는 길

DIRECTION